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워크숍 '광명다상다감' 워크숍 개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워크숍 '광명다상다감' 워크숍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09.06.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발전을 위한 워크숍 “2009 광명 다상다감(多想多感)" 개최

「광명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사회복지법인「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 정부자)는  오는 6월 26일(금)~27일(토) 경기도 용인시 하이닉스인재개발원에서 광명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발전을 위한 워크숍 “2009 광명 다상다감(多想多感)”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광명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민․관 협의체의 통합을 기점으로 광명시 사회복지정책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폭넓은 논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보건복지가족부의 지원 아래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효선 광명시장, 김공열 주민생활지원국장을 비롯한 사회복지분야 공무원 및 각 시설․기관 종사자 100여명의 참여로 사업분야별 과제와 성과를 논의하고 본 협의체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본 워크숍에서는 정무성 교수(숭실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장, 고양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공동위원장)의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발전방안 모색」에 대한 특강을 통해 참석자들의 역량강화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은 기획 단계부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및 협의체의 분과장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진 점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광명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생각의 나눔(多想)과 비전의 나눔(多感)의 장이 될 이번 워크숍에서는 타 지역 사회복지협의체 우수사례를 나누는 시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