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남새마을금고 광남산악회 2016 송년의밤 행사 개최!
광남새마을금고 광남산악회 2016 송년의밤 행사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6.12.19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남새마을금고(이사장 조용호)의 최대 복지단체인 광남산악회(회장 박형만)는 12월15일(목) 오후 6시 철산동 메종드블랑웨딩 연회장에서 “2016 광남산악회 송년의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호 이사장을 비롯해 광남새마을금고와 (재)광남새마을금고장학회 임원, 광명상공회의소 백남춘 명예회장, 광명상공회의소 박문영 회장, 광명시의회 이병주 시의장, 정대운 도의원, 박승원 도의원, 권태진 도의원, 김정호 부의장, 고순희 시의원, 오윤배 시의원, 이영호 시의원과 광남산악회 박형만 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회원 500여명이 참여하였다.

1부 행사는 윤종우 광남새마을금고 전무의 사회로 내빈 및 광남새마을금고 및 산악회 임원소개로 시작하여 산악회를 위해 공헌한 이갑주,이점자 부회장 김경순,심효정,장희남,최영섭 운영이사, 조영숙,유성 회원에게 표창패를 전달하였다.

이어서 광남새마을금고 조용호 이사장은 산악회 발전기금으로 현금 1,000만원과 35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광명상공회의소 백남춘 명예회장 100만원, 광명상공회의소 박문영 회장 500만원, 서세원 목사 100만원, 오환교통 서창용 대표이사 50만원, ㈜영샘 오수현 대표이사 100만원을 산악회에 전달 하였다.

박형만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광남산악회가 명실상부한 광명시 최고의 산악회로 발전하고 성장 하는데는 광남새마을금고 조용호 이사장님의 전폭적인 지원과 임원여러분의 열정과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낸 성과하고 하였으며, 2017년도에는 더욱 성장하는 산악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조용호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광남산악회 송년의밤 준비를 위해 힘써주신 박형만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여러분과 광남새마을금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광남새마을금고 2016년 11월말 총자산 4,313억원과 공제유효계약고 2,292억원을 육성하였고 (재)광남새마을금고장학회, 자원봉사단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공헌사업에 더욱 앞장서서 전개해 나가겠다고 하였으며, 광남산악회 송년의 밤을 맞이하여 회원 상호간 친목도모 및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이어서 광명상공회의소 백남춘 명예회장, 광명상공회의소 박문영 회장, 광명시의회 김정호 부의장, 권태진 도의원, 오윤배 시의원, 고순희 시의원의 축사가 이여졌으며, 케잌커팅과 건배제의를 마지막으로 1부 행사를 종료 하였다.

2부행사에서는 저녁만찬과 함께 성악가 오창호 교수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기개그맨 김정렬의 사회로 초대가수 손인평, 임혜영, 박정식, 이혜리, 김성환을 초청하여 즐거운 여흥 속에 즐겁고 행복한 송년의 밤을 즐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