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과 어울어진 렛츠런하모니 축제
시민들과 어울어진 렛츠런하모니 축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7.10.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광명센터 후원,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참가자들과 페스티벌 개최

한국마사회 광명센터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0월 21일 2・3세대가 함께하는 재능나눔축제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이하 렛츠너 하모니)을 철산동문화의거리 원형과장에서 개최하였다.
 
렛츠런하모니는 광명 렛츠런 문화공감센터(한국마사회 광명센터 소속) 회원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실버동아리 어르신의 재능을 다양한 체험활동과 문화공연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축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다.

렛츠런하모니에는 광명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4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7팀 총 164명이 참여하였다. 1부 체험활동(노인학대예방 캠페인, 풍선아트 및 장명루체험, 허브소금체험, 캘리그라피 등), 2부 문화공연(통기타, 댄스, 오카리나, 하모니카, 합창, 밴드 등)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노인세대와 성인세대가 함께 어우러진 세대통합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에 함께한 한국마사회 광명센터 김갑렬 센터장은 ”재능나눔으로 세대가 하나되는 의미있는 행사에 한국마사회 광명센터가 함께하여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투명한 기업으로의 사회공헌 책임을 다해 재능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는 주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5여 시민들이 참석해 행사를 즐겼다. 이날 행사는 한국마사회 광명센터는 이 행사를 위해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에 총 1,000만원을 지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