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동아리연합회‘그랑’ 정기공연 NONSTOP 개최
청소년동아리연합회‘그랑’ 정기공연 NONSTOP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8.09.0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광명시청소년재단 광명시청소년수련관(관장 고형복)은 지난 1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제5회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 정기공연 NONSTOP”을 진행했다.

‘광명 철산 문화의 거리 활성화’를 위해 지역에서 동아리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모여 직접 공연을 기획하고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예술·문화 활동 활성화에 앞장섰다.

매회 새로운 콘셉트로 광명시민을 찾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은 이번 정기공연의 콘셉트 ‘NONSTOP’에 맞게 청소년들의 멈추지 않는 열정을 전했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의 사물놀이 동아리(빛소리), 밴드 동아리(핑크포테이토, LUCID, 지오, 피아체레), 보컬 동아리(BRIDGE), 댄스 동아리(문댄서, 고스탑, 히든, 스니커즈, D.Q.M) 등 12개 팀이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펼쳤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 밴드 동아리 ‘지오(G.O)’ 대표 오현지(16세)는 “철산 상업지구에서 처음 공연해서 긴장을 많이 했지만,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셔서 재미있게 무대를 마칠 수 있었다. ‘그랑’ 동아리의 친구들과 함께 수개월 간 공연을 준비하고 성황리에 마쳐 더욱 뿌듯하다. 이번 공연을 계기로 광명시 철산 문화의 거리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랑’은 수능격려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2014년 지자체 최초로 지정된 9월 24일 ‘광명시 청소년의 날” 홍보 활동도 함께 진행하였다.

오는 9월 20일 오후7시 (재)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은 “꿈꾸는 청소년”을 주제로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4회 ’광명시 청소년의 날’ 기념식을 연다. 이날 청소년들에게 모범이 되는 9개 부문의 청소년 상(賞) 시상과 청소년을 위한 ‘에일리언’, ‘메츠보우’의 축하공연, 광명시청소년재단 비전 선포 등 특별한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