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평화 철도 연결 기원 음악회 열린다.
남북 평화 철도 연결 기원 음악회 열린다.
  • 신성은
  • 승인 2018.10.1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ople & peace 시즌1 - 우리 하나 되어"

남북 평화 철도 연결을 기원하는 음악회가 18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KTX광명역 교통ㆍ물류 거점 육성 범시민 대책위원회가 주최하고 광명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주관하여 "People & peace 시즌1 - 우리 하나 되어"라 주제로 개최된다.

성공적인 남북정상회담에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평화와 번영을 재조명 하는 시간을 가져, 우리 모두가 하나라는 마음을 느끼며,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어 한반도의 평화를 기리기 위해 개최되었다.

김승복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펼쳐지는 이날 공연은 서곡 ‘루슬란과 루드밀란’을 시작으로 아리랑 환상곡, 홀스트의 주피터 등을 들려주며, 또한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와 뮤지컬 갈라팀 윙크가 함께 참여하며 러빙유, 맘마미아 등 다양한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 문의는 광명심포니 오케스트라 사무국 02)2680-6063으로 할 수 있다.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2년 창단된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으로 민간 오케스트라이다. 현재까지 480여 연주회를 진행했으며, KBS찾아가는 음악회 초청, 청와대 국빈만찬 연주초청, 이탈리아 “쥬세페 디 스테파노 오페라 페스트벌”초청 등 교향곡, 오페라 등 여러 분야에 걸쳐 그 연주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발래 등 다양한 장르와결합을 통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