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광명시 어린이 행복증진 업무협약 체결
광명도시공사, 광명시 어린이 행복증진 업무협약 체결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9.04.17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도시공사와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가 16일(화) 오후 공사 대회의실에서 광명지역 아동의 행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명도시공사
광명도시공사와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가 16일(화) 오후 공사 대회의실에서 광명지역 아동의 행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명도시공사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와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정숭월)가 16일(화) 오후 공사 대회의실에서 광명지역 아동의 행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는 광명시 어린이들에게 공사 운영 시설에 대한 이용 편의를 제공하고, 연합회는 공사 시설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린이들이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공사 시설에 대한 어린이들의 안전한 이용방안을 적극적으로 발굴, 모색하기로 했으며,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를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종석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명시 어린이들이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광명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가길 희망한다”며, “아울러 광명시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광명시민께서 공사에서 관리하는 시설을 안전하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숭월 회장은 “도시공사의 다양한 시설에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모든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