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감성과 상상을 자극하는 빛의 놀이터‘레인보우 팩토리’개전식 개최
광명시,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감성과 상상을 자극하는 빛의 놀이터‘레인보우 팩토리’개전식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9.05.03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1일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2019년 특별기획전시인 감성과 상상을 자극하는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 개전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전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정대운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의원, 광명시의원, 광명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레인보우 팩토리 개전을 축하했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미디어와 소통하며, 신체활동이 가능한 디지털 놀이활동-피지털(phygital)방식으로 기획되어 지난 주말에 오픈해 운영 중이며 어린이는 물론이며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전시를 즐기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곱 빛깔 색의 비밀을 간직한 빛의 공장에서 색을 탐험하고, 그림자를 연구해, 나만의 색과 빛을 만들어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세상을 만든다’ 라는 스토리텔링으로 ‘색상 실험실’, ‘그림자 연구소’, ‘오로라 발전소’ 3개 존과 15가지의 신나는 미디어 체험놀이를 할 수 있다.

전시는 11월24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라스코전시관 운영 및 예약 관련 상세 문의는 광명동굴 누리집(www.gm.go.kr/cv), 광명도시공사 누리집(www.gmuc.co.kr), 070-4277-89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