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2019, 경륜경정총괄본부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진행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2019, 경륜경정총괄본부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9.07.31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후원으로 장애가정을 대상으로 24일~25일, 강원도 홍천 가람밸리리조트에서 “2019, 경륜경정총괄본부와 함께하는 가족캠프”(이하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자유로운 이동이 어려운 장애 아동 가정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 내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국민체육 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 전윤애 상임감사,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 가족구성원 61가족, 직원 및 스텝 포함 총 200여 명이 참여했다.

캠프 1일차에는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물놀이와 사계절썰매, 체험ZONE, 먹거리ZONE을 운영했으며, 저녁에는 참여한 모든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운동회를 진행했다. 2일차에는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미니운동회를 실시하여 캠프 모든 기간 동안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전윤애 상임감사는 인사말에서 “아이들이 야외에 나와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해마다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안전에 유의해 가족캠프가 잘 마무리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김수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4년째 캠프 진행에 도움을 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참가자 모두 마음껏 뛰어 놀며 몸도 마음도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캠프 참여자는 “이번 가족캠프에 온가족이 참여했는데,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을 위해 애써주신 경륜경정사업본부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감사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