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광명하안점 13주년 행사기금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대상자에 지원
아름다운가게 광명하안점 13주년 행사기금 하안종합사회복지관 대상자에 지원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9.12.09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12월 6일(금) 진행된 아름다운가게 광명하안점 13주년 행사에 참여했다. 아름다운가게 생일(개소일)을 맞이하여 기증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된다.

본 행사는 지역사회 나눔과 순환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숨메디텍(이병설 대표)과 정원약품(김남중 대표이사)에서 물품을 지원하였으며, 아름다운가게가 개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 LH공사를 대표하여 하안13단지관리사무소(심경섭 소장)과 활동천사들이 참석하였다.

아름다운가게는 비영리 시민단체로 지역사회에 나눔과 순환운동을 통해 다양한 지역연대 및 시민들의 참여로 재사용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발생한 수익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 재활용자선가게이다.

아름다운가게 박종범 국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 활동이 전개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으고 함께해주신 기관들과 지금 이 자리가 있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주신 천사들에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사회에 더욱 활발하게 나눔 활동이 전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김재란 관장은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기회를 제공해주어 감사하다“며 ”오늘의 수익금은 우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