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회 20주년 기념 송년의 밤', 광명 체육발전을 위한 20년
'청명회 20주년 기념 송년의 밤', 광명 체육발전을 위한 20년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9.12.30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명회(회장 남상경)는 27일 마베빌라에서 '청명회 20주년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 청명회는 지역사회 체육활성화를 위해 광명시 배구, 축구, 베드민턴 등 체육회의 전현직 단체장들의 모임이다.

청명회는 1999년 설립되어 20년 간 종목별 체육 단체를 지원하고, 지역 내 체육 특기자를 발굴하여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 체육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광명시 지역내 우수 선수와 지도자를 선정하여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여 광명시 체육 진흥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활동보고, 우수선수와 지도자에 장학금 전달식, 우수회원 시상이 진행되었다. 
청명회에서는 매년 광명시 체육활성화를 위해 광명시체육회와 청명회에서 추천한 15명의 우수선수와 우수지도자에게 3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한다.

특별히 청명회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김경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이효선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박성민, 안성환, 현충렬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남상경 회장은 “종목별 단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체육인들이 역할을 다하는 모범이 되는 단체가 되자“고 말했다.

유상기 고문은 “매년 회비의 50%이상을 소외된 이웃과 우수선수 및 지도자를 발굴하여 후원하는 청명회가 자랑스럽다”면서 “20주년을 자축하면서 앞으로 청명회가 영원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