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표 광명갑 예비후보 "경기평화열차 주식회사를 설립해 평화의 미래를 심겠습니다"
김경표 광명갑 예비후보 "경기평화열차 주식회사를 설립해 평화의 미래를 심겠습니다"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2.1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표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0일 "경기평화열차 주식회사를 설립해 평화의 미래를 심겠다"며 공약 7호를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평양과 개성, 금강산, 갈마원산, 백두산 등을 관광할 수 있도록 '경기평화열차 주식회사'를 설립해 남북 교류의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겠다"면서 "시작은 민간 차원의 관광이지만 점차 남북 간 다양한 교류가 활성화되면 결국 한반도 평화통일에 가까워질 것이다"고 기대했다.

또한 "향후 KTX광명역에 평화열차 출입국 사무소를 만들고 출발역으로 선정해 중국·베트남·태국 등을 잇는 범아시아 철도 교통물류의 허브로 성장시켜 현재 계획 중인 광명시흥테크노밸리와 연계한 지역산업 발전과 지역상권 활성화가 이루어질 것이다"며 다각적인 정책효과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한편 김경표 예비후보는 "한반도 평화는 문재인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열망이기 때문에 국회와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협력해 방법을 모색해야한다"면서도 "이번 정책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함께 하겠다"며 중앙정부, 경기도와 공조하겠다는 뜻을 밝혀 강력한 정책실현 의지를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