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훈 광명갑 예비후보, 광명시유권자운동본부 서면 인터뷰
조영훈 광명갑 예비후보, 광명시유권자운동본부 서면 인터뷰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2.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는 광명시유권자운동본부가 실시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광명(갑), (을) 지역의 예비후보 서면 인터뷰를 게재 합니다. 
광명시유권자운동본부는 예비후보자 전원에게 질문지를 발송했으며, 이에 응답한 예비 후보의 인터뷰라고 밝혔습니다.


조영훈 국가혁명배당금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조영훈 국가혁명배당금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조영훈 국가혁명배당금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생년월일: 1966.09.26.(53세)
▷직업: 회사원
▷학력: 성균관대학교 회계학과 졸업
▷경력: (현)국가혁명배당금당 경기도당 공보 부위원장

 

(출마의 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어떻게 출마하게 되었는지, 예비후보자의 의지나 정견을 담은 출마의 변을 밝혀주십시오. 개인 신상에 대해 언급하셔도 됩니다. 

저는 국가혁명배당금당 광명시 갑 예비후보자 조영훈입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은 중산주의를 실현키 위해 20세 이상 국민 모두에게 1인당 150만원(65세이상의 노인에게는 월 220만원을 지급하여 노후불안 해결)의 국민배당금을 지급하여 모든 국민이 중산층이상의 생활을 보장하고자 합니다.

양적완화를 통해 1,500조 가계부채를 1세대당 5억원 이내는 국가가 탕감조치하여, 금융이자 지출을 없애줌으로써 소비를 늘릴 것입니다. 

20세 이상 국민에게 150만원의 국민배당금을 줌으로써, 소득의 재분배가 실현되게 하여 부익부 빈익빈의 악순환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수능시험을 폐지하여 중등과정에 시험은 본인이 원하는 6년간 한 과목의 모의고사 점수로 대학이 결정되게 하며, 기타 과목은 수업만 받게 하여 청소년의 정서와 건강을 지키고 사교육비를 줄이는 33혁명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국가과제) 기후 환경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 및 정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농약공장을 폐지하고, 무공해 미생물 농약을 생산하는 미생물 농약공장으로 전환하여 안전한 유기농 재배작물로 식품과 식수의 안전을 국가가 보장할 것입니다. 4대강과 상수도 수원지의 수질을 보호하기 위해 농약을 미생물 농약으로 바꾸고 공장 오.폐수를 완전히 차단하여 국민 모두에게 1급수의 식수와 무농약식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로써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몽고, 중국과 협조하여 첨단화된 사막화 방지 뉴딜정책으로 황사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국가정책을 실현시키겠습니다.

 

(국가과제) 남북 관계 개선 방향에 대한 대안 및 정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국가혁명배당금당은 유엔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하여 우리나라의 전쟁을 방지하며, 유엔 산하단체 500개의 유치로 국방비 절감과 한국주도의 세계통일을 추진할 것입니다. 

동서독 통일당시 1/3의 소득격차에서 통일이 되어 아직도 완전한 통합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데, 남한과 북한의 소득격차는 1/40배가 넘게 차이가 나는 상황에서 남북통일은 남북의 공멸의 길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통일부를 폐지하고, 민간차원에서 북한관광을 활성화하고 비무장지대에 신도시를 만들어 공장을 짓게하는 등 남북 민간교류 활성화로 남과북의 소득격차를 줄이는 노력을 기울인후 통일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정책을 실현시키겠습니다.

 

(국가과제) 최근 국가 개혁과제에 대한 예비후보자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첫째, 실업자의 완전한 해결을 위해 1,000여개의 농업뉴딜단지를 조성하고, 식량을 1차 산업으로 완전히 자급자족하고 이를 위해 산삼, 특용작물, 일반 곡물 등을 생산하는 18세부터 80세까지의 300만명 이상의 국민을 고용하여 매월 100만원씩의 급여와 숙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둘째, 상속세 및 금융실명제를 폐지하여 국내자금의 해외 유출 방지와 지하자금의 양성화로 아시아의 금융메카를 조성할 것입니다. 

셋째,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의 수를 100명으로 축소하고 무보수 명예직으로 하며, 매년 국회의원 300명과 보좌관 3,000여 명에게 지급하는 세비 8천여억원 등 비용 1조8천억원을 절약하여 국민에게 돌려주는 모든 국민이 중산층 이상이 되는 중산주의 정치를 실현할 것입니다. 지자체 선거를 폐지하고 지자체 단체장은 대통령 임명제로 변경해 선심성 예산을 없앰으로써, 남은금액과 선거예산 9천억원을 국민에게 돌려주고, 지자체 의원들의 급여 8천여억원도 국민배당금으로 돌려주고, 국회의원은 무소속 출마을 원칙으로 함으로써 정당제도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여 패거리 정치를 완전히 청산한다는 국가혁명배당금당 33혁명정책을 지지합니다.

 

(광명시 현안) 광명시는 대규모 개발 정책들이 산적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비후보자의 도시상과 개발정책에 대한 입장은 무엇입니까? 

광명시는 서울과 경기도을 연결하는 인접도시이며 우리나라 서해를 연결하는 서해안고속도로의 시발점이며 KTX광명역이 있는 교통의 중심도시입니다만 광명 시민만을 이롭게  도시개발정책이 펼쳐지는 광명시만만의 정의(正義)가 아닌 국민모두에게 이로운 공의(公儀)적 입장에서 광명시가 개발되고 발전되는 정책이 실현되도록 앞장 서겠습니다.   

 

(광명시 현안) 예비후보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광명시 지역 현안은 무엇입니까?

광명시의 지역현안은 구로차량기지 광명이전 사업으로 2016년 한국개발연구원(KDI)의 용역 결과보고서에 그 사업목적을 서울시 구로구의 해묵은 민원(소음, 분진, 지역단절 등) 해소로 명시하고 있으며,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에 따라 광명시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될 것이 충분히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광명시의 경제·환경 피해는 감안하지 않은 채 추진되고 있으며 공동대책위원회 관계자는 “광명시 노온사동 일대에 281,931㎡(8만5천여평) 규모의 차량기지가 들어옴으로써 광명시의 주요 생태·녹지축인 도덕산과 구름산이 단절 및 훼손되며 인근에 노온정수장이 있어 지하수 오염 등으로 많은 시민의 건강권을 위협할 우려가 있다” 입장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개인 정책) 국회의원이 되면 제일 우선적으로 행할 정책은 무엇입니까? 추진 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밝혀주십시오. 

국가혁명배당금당은 1년 국가예산에서 60% 절약하고(300조), 36종류의 세금을 1개로 통합하여 매년 100조의 세수가 증가하고, 상류층의 탈세를 원천적으로 차담함으로써 매년 200조원의 세수가 늘어나며, 특수사업자 신설로 매년 500만명으로부터 100조원의 세수를 확보하고, 강력범죄를 제외한 모든 범죄는 재산비례 벌금형으로 함으로써 매년 100조원의 세수가 증가되며 전국의 교도소 한곳만 남기고 모두 폐쇄하여 낭비되는 죄수 관리비와 인건비를 절약함으로써 이를 20세이상의 국민 전체에게 대한민국(주) 국민배당금 150만원을 지급하는 배당혁명정책을 제일 우선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