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윤 광명을 후보, 김용태 후보에게 20억 배후를 밝혀라
김기윤 광명을 후보, 김용태 후보에게 20억 배후를 밝혀라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4.01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윤 광명을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는 3월 31일 김용태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재산형성 과정에 대해 해명하라며 공개질의를 했다. 

김 후보는 김용태 후보가 2년 전 구의원 출마당시 재산신고 내역은 334만 원이었으나, 이번 선거에서 20억 5천만 원이 증가했다면서, 제대로된 직장도 없던 후보가 어떻게 재산을 모았는지 밝히라고 했다. 

또한, 청년들은 서민들의 애환을 모른체 부모에게 많은 돈을 물려받은 정치인을 원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미래통합당’과 ‘광명(을)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보내는 공개 질의]

(제목) 20대가 2년만에 20억원대 재산신고, 일확천금 출처가 어디인가?

광명을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김용태 후보가 20억5900만원의 재산을 신고했습니다.

불과 2년전, 서울 송파구에서 구의원 출마했다 낙선할 당시 재산신고 내역은 334만원이었습니다. 2년만에 약 20억 5000만원이 증가한 것입니다. 김용태 후보는 종부세를 납부한 실적도 신고했습니다. 종부세는 기본적으로 과다 재산을 가진 사람에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그만큼 부동산이 많다는 것입니다.

저 김기윤은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변호사로 개업해 10년을 부지런히 일한 지금 41세의 나이에 재산이 약 13억원 정도됩니다. 변호사는 일반적으로 평범한 직장인보다는 수입이 낫다고 하는데도 그렇습니다.

20억원은 20대가 2년만에 모을 수 있는 재산이 아닙니다. 일반인은 평생을 일해도 모으기 힘듭니다. 더구나 김용태 후보의 경력을 보면 지금까지 제대로 된 직장이나 직업 기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김용태 후보자가 근로를 통해 돈을 벌었다는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젊은 청년들이 자신의 노력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 부모한테 많은 돈을 물려받은 청년들이 서민들의 애환을 모른채 정치하는 그런 세상은 원하지 않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김용태 후보에게 공개질문을 합니다.

1. 김용태 후보는 2년만에 20억원 일확천금의 배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밝혀 주십시오.

2. 혹시라도 제대로 된 직장근무 경력이 있는지, 근로소득세는 납부한 적이 있는지 밝혀주십시오.

3. 미래통합당은 김용태 후보를 퓨처메이커(미래창조자)라는 명분으로 단수공천했습니다. 김용태 후보와 미래통합당이 창출하겠다는 퓨처(미래)는 20대가 2년만에 20억원 재산신고를 하는 일확천금의 사회를 의미하는 것인지 밝혀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