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 기간 동안 어르신들을 영상으로 만나 소통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 기간 동안 어르신들을 영상으로 만나 소통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6.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복지관을 찾지 못하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유튜브채널(소하TV)을 개설하여 어르신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복지관의 일상을 찍은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우리가 지킨다!’를 시작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교육, 요리, 복지관 운영 재개 시 경로식당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 식권발권을 위한 무인발권기 사용방법 등 쉽고 재밌는 10개의 영상이 게시되어져 있는 상태이다.

자칭 소하TV 애청자라고 말하는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무료했는데,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참 기쁘다’며 즐거운 목소리를 숨기지 못하였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기간 동안 계속해서 영상을 업로드 할 계획이며, 앞으로 게시되는 영상의 주제들은 지금까지 올라왔던 영상들보다 더 재밌고 유익한 주제를 가지고 촬영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을 부탁한다”고 말하였다.

영상은 소하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gmsenior.or.kr) 또는 유튜브/페이스북(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에 업로드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