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소하휴먼시아4단지와 지속가능한 복지문화 업무협약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소하휴먼시아4단지와 지속가능한 복지문화 업무협약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6.1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 17일 지속가능한 복지문화 형성을 위해 ‘광명소하휴먼시아4단지 관리사무소(소장 노혜진)와의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업무협약에서는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 캠페인 운영‘, ’지역 내 어르신의 복지문화 형성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운영‘, ’지속가능한 복지문화 형성을 위해 각 기관이 가진 자원을 공유‘하자는 세 가지 사항을 약속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하1동 주민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한 마음방역 이벤트」를 주제로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노인권익증진사업의 선배시민과 소하휴먼시아4단지관리사무소가 공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

「소하1동 주민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한 마음방역 이벤트」는 소하휴먼시아4단지 주민과 비대면 소통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6.24(수)~7.14(화) 기간 동안 각 세대의 우편함을 통해 퀴즈를 전달하고 참여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은 “지역 내 어르신의 복지문화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자리를 갖게 되었다.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위해 흔쾌히 협약에 응해주신 광명소하휴먼시아4단지 노혜진 관리사무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며 두 기관의 우호적인 관계 속에서 긍정적인 미래를 기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