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솔루션자문단 2분기 정기회의’개최
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솔루션자문단 2분기 정기회의’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7.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승원) 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폭력 예방과 사안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 업무를 핵심적으로 수행하고자 광명시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를 운영하고 있다.

본 기구에서는 6월 30일(화) 솔루션자문단(외부 자문위원)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본 회의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과 안전수칙을 지키며 소규모 10인 이내로 진행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광명시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 2분기 사업 운영 결과를 보고하였으며, 코로나19 상황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3분기 운영방향과 개선방안을 논의하였다. 3분기에는 오프라인 청소년폭력예방 학급교육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청소년폭력예방교육이 제공될 수 있도록 환경 마련과 지역사회 내 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 인식 확산을 위해 광명시민 대상 청소년폭력예방 공모전 실시에 대한 외부 자문위원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광명시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는 코로나 19 예방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지역사회 내 청소년폭력 예방을 위해 청소년 대상 집단교육 뿐만 아니라 청소년 관계기관 실무자, 보호자 등 대상맞춤별 청소년폭력예방교육을 활발히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피·가해 청소년 개인상담 및 긴급 지원 등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통합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한다.

광명시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 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2-809-2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