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동 새마을부녀회, 초복맞이 찾아가는 삼계탕 나눔행사 개최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 초복맞이 찾아가는 삼계탕 나눔행사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07.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민)에서는 초복을 맞이하여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관내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삼계탕 나눔행사는 매년 하안1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어르신들을 직접 초대하여 대접하던 것과 달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정성들여 끓인 삼계탕을 개별 포장한 후 어려운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 확산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는 마음만은 가깝고 가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삼계탕을 관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전달함으로써 변함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에 앞장섰다.

이영민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마을 부녀회 및 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삼계탕을 끓이며 협동심과 봉사정신을 돈독히 할 수 있었다며, 독거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기뻐하실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삼계탕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담구 하안1동장은 “아침부터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독거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