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4동 주민들의 쾌적한 집 환경을 위해 광명동부새마을금고-드림하우스 봉사회가 뭉쳤다!
철산4동 주민들의 쾌적한 집 환경을 위해 광명동부새마을금고-드림하우스 봉사회가 뭉쳤다!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0.11.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의 지원으로 지난 10월 22일 부터 11월 4일 까지 드림하우스봉사회(회장 이현재)와 결합하여 철산4동 주거환경개선사업 ‘Make Good Life’ 활동을 진행했다.

드림하우스 봉사회는 광명시 내 유일하게 존재하는 집수리 봉사단체로 집수리가 필요한 가정에 도움을 주고 있는 곳이다.

이번 활동은 철산4동 내 건물의 노후화가 심각하여 누수문제로(▲옥상누수 ▲화장실 벽 누수)어려움을 겪고 있는 2가정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고, 드림하우스 봉사회원들의 기술력 제공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이 되었다.

이에 드림하우스 봉사회 이현재 회장은 “불편함을 겪고 있던 주민분들이 우리 드림하우스의 집수리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편해지는 모습이 참 좋다 지속적으로 동네와 이웃을 위해 활동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정겨움이 넘치던 철산4동이 재개발로 사라진다는 것이 참 아쉽다. 재개발 이주 전 까지 힘겹게 살고 계시는 주민분들의 어려움이 해소 될 수 있도록 지역과 소통하고 사회공헌활동이 지속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철산4동의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총 1,8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였고 지역 내 긍정적인 기업 사회공헌 활동사례로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