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8」 진행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8」 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5.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및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지원을 통해 지역 내 취약 노인을 위한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8」은 블랙야크 서울 시흥점(우상선 대표)과 매칭되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적 교류가 적은 취약 노인에게 어버이날 맞이 후원물품 제공을 통한 정서적 지지 제공과 의류, 식료품 등이 담긴 효(孝)박스 총30개가 지원되었다. 지원된 효(孝)박스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에게 생활지원사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전달하였다.

블랙야크 서울 시흥점 우상선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은경 관장은 ”가정의 달이지만, 코로나19로 더욱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실 어르신들을 위해 효(孝)박스를 지원해주어 감사드리며, 힘든 상황을 함께 이겨내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