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지지 전국조직 광명본부 출범...이재명 지사와 새 세상을 만들자!
이재명 지지 전국조직 광명본부 출범...이재명 지사와 새 세상을 만들자!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1.05.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도 지사는 새로운 시대의 지도자
-20대 대통령 선거는 적폐를 청산하는 근대사의 분기점 될 것
-국민참여경선에 적극적 참여 활동 전개 할 것

광명지역에서 이재명 경기도 지사를 새 시대의 지도자로 지지하는 시민들이 모였다.

<이재명 지지 전국조직> 광명본부(이하 광명본부)는 25일 오후 2시 광명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이재명 경기도 지사를 지지하는 광명시민 1,300여 명이 광명본부를 꾸리고, 권영례·김수연·유석용·이영호 광명공동본부장, 박준철·이승봉 전국조직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출범식을 진행했다. 기자회견에는 고구려풍류예술원 지성철 대표가 북을 울리며 평화생명통일을 외치고 고구려의 기상으로 개벽 세상을 기원했다.

광명본부는 출범식 선언문을 통해 20대 대통령 선거는 우리 근대사 결정적 분기점이 될 것이라면서, 일제 강점 36년과 해방 후 76년의 치욕과 적폐를 청산할 시간으로 규정했다. 또한, 지금의 대한민국을 민주주의와 민족자주통일을 방해하는 적폐 카르텔과 힘든 싸움 하는 시대라면서 180여 석의 더불어민주당이 어정쩡한 태도로 변화를 거부하는 수구 세력에게 발목을 잡히고 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광명본부는 촛불 국민이 깨어있어 이재명 경기도 지사를 새로운 지도자로 세워 반생명적이고 반민주적이며 반민중적인 세상을 뒤엎고, 생명 존중과 생태계 회복, 민주사회의 완성과 남북 평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광명본부는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기본소득을 통해 선순환 경제성장, 적폐 청산과 민생 회복, 남북 평화, 차별철폐, 공정과 평화 개혁, 생태계 회복과 기후 위기 극복, 획기적 복지 사회를 이뤄낼 것이라면서 시대가 요구하는 지도자는 이재명 경기도 지사 밖에 없다고 선언했다.

유석용 광명공동본부장은 “여기 모인 사람들이 광명 시민들과 한마음의 공동체가 되어 성장과 균형 사회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성장과 공정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지하고 참여하여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광명본부는 향후 더불어민주당에서 실시하는 대통령 후보 국민참여경선에 최대한 선거인단을 모집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자발적 지지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재명 지지 전국 조직>은 적폐청산과 민생회복, 남북평화를 원하는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이재명 경기도 지사를 새로운 시대의 지도자로 지지하고자 전국 15개 시·도와 해외 6개 지부를 구성하고 있다. 이재명 지지 전국 조직에 참여할 시민들은 카카오톡 공개채팅방 “이재명 지지 전국조직”(https://open.kakao.com/o/gd1ZrLTc)에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