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기아 오토랜드 광명’과 경로당 효(孝)꾸러미 전달
소하노인종합복지관, ‘기아 오토랜드 광명’과 경로당 효(孝)꾸러미 전달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7.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 ‘기아 오토랜드 광명’에서 24일 약 370만원 상당의 간편식 및 코로나 대응물품 키트 120개를 경로당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기아 오토랜드 광명’ 측에서 지역 내 노인을 공경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하여 경로당(역세권 휴먼시아 1단지)과의 만남이 이뤄졌다.

‘효(孝)꾸러미’는 코로나19에 취약한 노인에게 도움이 될 만한 KF94마스크, 손소독제, 간편식으로 구성 되었으며, 기아 오토랜드 광명이 포장에도 참여해 마음을 더하였다. 방역수칙을 준수해 역세권 휴먼시아 1단지 경로당 이용노인 및 지역 내 취약노인에게 순차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경로당 노인대표 회장은 ”코로나19로 기업도 많이 힘든 시기인데 우리에게까지 마음 써준것에 대해 매우 감동받았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하였으며, 기아 오토랜드 광명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하였다.

기아 오토랜드 광명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소하노인종합복지관과는 오랜기간 연을 맺으며 지역 내 노인복지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낌없이 보내는 착한기업으로 손꼽힌다.

앞으로도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노인과 기업과의 따듯한 교류가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