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2021 하반기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모집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2021 하반기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모집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7.0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광명시가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입주자를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상반기 공석에 따른 하반기 추가모집이며, 공개 모집을 통해 입주기업 2석과 가상오피스 19석을 선정할 예정이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와 함께 친환경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기업을 대상으로 상주 사무실 공간 지원과 비상주 사무실을 무상으로 임대하는 가상오피스 입주지원을 하고 있다.

입주기업의 지원 자격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복합 분야의 창업 7년 미만의 사업자(개인/법인) 및 예비 창업자이다. 공간지원 오피스의 입주기간은 계약일로부터 6개월이며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가상오피스의 지원 자격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5년 미만의 초기 단계의 사업자(개인) 및 예비창업자(광명시민 우대)이다. 가상 오피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이며 평가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입주공간지원사업은 오픈형 좌석과 입주 오피스 대부료를 일부 지원하는 사업으로 선정 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의 상주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가상오피스는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지원 업체로 선정되면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를 사업장 주소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용 공간 내 비지정 좌석 1석과 공용 우편함을 지원받을 수 있다.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선정자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추진하는 창업 교육, 컨설팅, 사업화 자금 지원 등의 다양한 사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 후 e메일(gmghub@naver.com)로 7월 12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에코디자인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 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