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올해의 광명인”을 찾습니다
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올해의 광명인”을 찾습니다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8.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사회・복지, 문화 분야에서 광명시 발전을 이끈 사람 및 단체
-8월 31일까지 각 언론사에 추천
올해의 광명인

광명지역언론협의회는 이달 31일 까지 <올해의 광명인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올해의 광명인 상은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위해 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시민과 단체를 시민들에게 추천받아 수여하는 상이다.

추천분야는 정치, 사회・복지, 문화 세 분야이다. 추천인은 광명시의 정치 발전 및 시민 삶의 질을 높이고, 봉사와 나눔을 통한 마을 공동체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변화를 이끌고, 문화 분야의 발전을 이끈 개인 및 단체를 각 분야에 맞게 추천하면 된다.

추천인 및 추천대상은 광명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갖고 있는 개인 혹은 단체면, 누구나 추천을 할 수 있다. <올해의 광명인 상>에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하는 사람은 8월 31일까지 인터넷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광명지역언론협의회 회원사에게 메일을 발송하면 된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8B0wy2-MW1sw3o0UDf1CIB23HaiNad6x?usp=sharing)

수상자 선정은 9월 초 선정하여 각 언론사 홈페이지에 공지하게 된다.

기호신 광명지역언론협의회 회장은 “광명지역언론협의회에서 광명시 발전을 위해 처음 만든 상으로, 지역사회를 밝게 만드는 알려지지 않은 광명인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추천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광명지역언론협의회는 광명지역 정론직필의 공정한 보도를 추구하는 9개 언론사가 모인 협의회로 골든타임즈(조민환) 광명매일신문(유원배) 광명시민신문(신성은) 광명일보(허정규) 뉴스인광명(기호신) 뉴스팜(김연준) 선데이광명(김지철) 시사팩트(정강희) 인천일보(장선)가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