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복지관×광명수정로타리클럽, 노인의 날 이벤트 진행중!
철산복지관×광명수정로타리클럽, 노인의 날 이벤트 진행중!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9.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다가오는 ‘노인의 날(매년 10월 2일)’을 맞아 광명수정로타리클럽(회장 안지후)과 함께 노인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노인의 날’을 어르신들과 축하하는 기존의 형태에서 탈피해, 지역주민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해 노인의 날에 대해 알리고 어르신들께 직접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의 기획 의도에 따라 ‘노인의 날 기념 N행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노인의 날 의미를 담은 단어(노인의 날, 공경, 사랑 등)로 N행시를 지어 어르신들께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이다.

이후, 어르신들께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새부전약국 등에서 후원한 감사품과 특식을 전달하고 ‘노인의 날 기념 N행시 이벤트’를 통해 모인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김영선 관장은 “15년째 노인의 날 행사에 지원해주시는 광명수정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 이번 노인의 날은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 낯선 ‘노인의 날’이라는 기념일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노인의 날 기념 N행시 이벤트’는 광명시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참여 작품을 모집해 우수작품에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