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경찰서 하안지구대, 하안종합복지관에 마스크 전달...사회적 안전망 구축 협업
광명경찰서 하안지구대, 하안종합복지관에 마스크 전달...사회적 안전망 구축 협업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09.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29일 광명경찰서 하안지구대(대장 윤창현)와 함께 독거 어르신 코로나19 방역강화를 위한 KF94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하안지구대 직원들의 십시일반 모금을 통해 마련된 마스크는 독거 어르신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안지구대는 광명경찰서의 <울타리 치안 서비스> 일환으로 지역 경찰관이 관내 홀몸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선정하여, 직접 어르신을 만나 안전점검 및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을 실시하는 등 소외된 지역 시민을 보호하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주는 감성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하여 지역 내 더욱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윤창현 하안지구대 대장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업으로 지역 내 지속적인 사회적 안정망 구축을 이루겠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마스크가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란 관장은 ”<울타리 치안 서비스>를 통해 취약계층들을 위해 주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을 지켜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하안지구대와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모든 세대가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구현에 힘쓰겠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