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 모집
광명도시공사,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 모집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10.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도시공사는 인권경영위원회 업무의 운영 강화 및 인권경영체계 선진화를 위해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을 10월 21일(목) 부터 11월 12일(금) 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지역사회의 참여성을 강화하기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하고, 인권문제에 대하여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 과 인권문제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인권경영위원회 위원들은 공사의 인권경영체계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인권영향평가 실시 및 개선요구 등의 심의·자문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모집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지원신청서, 후보자 이력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다운받아 11월12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 제출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위원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장,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11월 내 위촉장을 수여받고 2년 간 인권경영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감사팀(02-2610-20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충서 인권경영위원장은“이번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면서 “인권분야에 자격 및 관심이 있는 위원들로 구성하여 공사 인권경영체계 선진화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