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간 청소년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히 교류한다...'청소년교류활동 [상생]'
지역 간 청소년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히 교류한다...'청소년교류활동 [상생]'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11.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홍열)은 '2021 청소년교류활동 [상생]'을 10월 29일 온라인과 유튜브를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교류활동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청년아티스트 팡띵 Univ.가 비대면 교류활동을 주도하였다. 온라인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의 청소년들의 고민을 위로하는 문화·예술 공연과 일상회복을 앞둔 시점에서 청년, 청소년들 간의 소통을 위한 자리가 되었다.

이 자리에는 서울시립금천청소년센터(관장 유형우) 청소년동아리 ‘뿌요뿌요’가 문화·예술 공연 교류를 목적으로 공연의 기회를 가져 청년-청소년 간의 문화·예술 활동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서울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한 관내·외 청소년 50여명이 참여하여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도한 청년아티스트 팡띵 Univ. 라온 김세인 아티스트는 “코로나19로 인해서 공연 기회가 많이 사라졌는데, 오늘 활동을 통해서 공연에 대한 갈증이 많이 해소 되었고, 이런 새로운 공연의 자리를 만들어 주신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일상회복단계로 접어들면 오프라인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향후에는 지역 간, 세대 간의 대면 교류활동을 운영할 계획이고, 단계적 일상회복을 통해 많은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