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2021년 기획공연 성료 및 송년공연 개최
광명문화재단, 2021년 기획공연 성료 및 송년공연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12.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지난 25일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해설이 있는 온 가족 음악회>를 2021년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에 마지막으로 광명 시민들의 협조적인 거리두기 관람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5일에 진행된 <해설이 있는 온 가족 음악회>는 클래식 공연을 광명시민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특히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김승복 지휘자의 해설이 곁들여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였다.

6월에 시작된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는 시민들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이 마련되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한해를 마무리하며 광명문화재단은 광명 시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광명극장에서 송년공연 <어제의 용사들>을 선보인다. 12월 11일 토요일 16시 30분에 개최되는 <어제의 용사들>은 광명 지역 예술 단체인 극단 모드니38이 제작한 연극 공연이다.

이 작품은 현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서민들의 인생 한 단면을 그린다. 사회적인 기준에서 보잘것없는 주인공 이학순을 중심으로 그의 누나와 친구들에게 엉뚱하게 찾아온 사건을 통해 상황이 급박하게 전개되는 이야기이다.

사업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연극 공연 관람을 통해 마음만은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전석 무료 초청으로 이뤄진다. 예매는 네이버 폼(http://naver.me/xKQ4TCKB)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19 백신 1·2차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시하는 선착순 관람객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하고 있다.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2-2621-889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