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이미경단장,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시니어 영양죽 지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이미경단장,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시니어 영양죽 지원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12.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3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유숙)는 8일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시니어영양죽’을 전달했다.

이번 영양죽 나눔행사는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이미경 단장이 지난 8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지정기탁한 개인후원금 100만원으로 마련됐다.

하안3동은 평소 질병 및 장애 등으로 누구보다 양질의 영양식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 31가정을 선정해 영양죽을 전달했다.

영양죽 전달에는 하안3동 나눔누리터(단장 이미경) 위원 7명 참여해 어르신의 안부도 확인했다.

좋은이웃들 이미경 단장은 “어느때보다 철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겨울철에 어르신들이 영양죽을 드시고 든든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유숙 하안3동장은 “지역 내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발굴하는 이웃지킴이 역할을 묵묵히 실천하시는 좋은이웃들의 이미경 단장님과 자원봉사에 적극 나서주신 하안3동 나눔누리터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