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유스오케스트라 [아임오케] 창단10주년 기념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광명유스오케스트라 [아임오케] 창단10주년 기념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1.12.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2월 11일에 광명유스오케스트라[아임오케] 창단10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했다.

광명유스오케스트라[아임오케]는 ‘Oblivion’, ‘Mozart Sym.25 - 1,3,4악장’, ‘Brandenburg no.5’, ‘비발디 사계-Autumn’등 친숙한 클래식과 ‘보헤미안랩소디’, ‘캐리비안해적’등 영화음악 OST으로 나누어 다채로운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임경재 지휘자는 “코로나 때문에 2년이란 시간동안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잘 이겨낸 단원들이 너무 고맙고, 이번에 같이 졸업생들도 참여하여 마음에 큰 감동으로 다가왔다. 앞으로도 광명유스오케스트라[아임오케]를 많이 응원하고 지지해달라”고 전했다.

김예리 오케스트라 단원은 “단원들 모두 한 해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오케스트라 합주 연습을 하며 다들 최선을 다해 악기를 연주하였고, 서툴지만 같이 호흡을 맞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연주를 준비한 열정과 노력이 관객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공연에 참여한 청소년 및 스태프 대상 선제 코로나-19검사를 완료하였고, 관객들도 예방접종완료 및 48시간 이내 코로나-19검사 음성결과 확인 후 연주회에 참석하였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도에도 광명유스오케스트라[아임오케] 단원들을 모집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광명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www.gmyouth.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