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늘푸른캠페인’ 참여를 통한 환경보호 앞장서기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늘푸른캠페인’ 참여를 통한 환경보호 앞장서기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1.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오토랜드 광명‧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지원으로 ‘늘푸른 은파람‘을 운영하고 있는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14일부터 28일까지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늘푸른 캠페인‘을 진행한다.

‘늘푸른캠페인’은 늘푸른활동가와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며,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과 연관된 생활습관에 대해 되돌아보고, 올바른 분리배출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 내 캠페인 부스를 통해 참여하거나, 인스타그램에 환경보호 실천 인증사진을 올린 후 #늘푸른캠페인 #기아위드지역복지지원사업 #환경보호 라는 세가지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지역주민에게는 친환경 키트(삼베수세미, 빨래비누)를 증정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지역주민 송O자님은 “분리배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놓치고 있는 부분이 많았다 다음세대를 위해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소감을 전했으며, 박O월님은 “일상생활속 작은 습관부터 실천하는 자세를 가져야겠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이 많이 늘어났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서은경 관장은 “기아 오토랜드 광명 및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지원사업 ‘늘푸른은파람’의 연장선으로 실시되고 있는 ‘늘푸른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