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서대위 체육위원회, 전국 체육리더들과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 가져
더민주 서대위 체육위원회, 전국 체육리더들과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 가져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2.2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체육위원회(공동위원장 임오경 이강래 조재기)가 21일 국회도서관 대회의실에서 ‘전국 체육리더들과 함께 하는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은 시·도, 시·군·구 체육회장, 시·도, 시·군·구 경기단체 회장, 종목별 체육지도자, 체육분야 교수 등 전국 체육리더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임오경 이강래 조재기 선대위 체육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노웅래 국회의원 등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체육위원회 공동위원장이자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핸드볼 금메달리스트인 임오경 국회의원(경기 광명갑)은 “마음껏 운동하는 학생선수, 디지털 대전환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스포츠산업, 10분 거리 내 체육시설 확충, 운동하는 어르신으로 젊어지는 대한민국은 우리 모두가 함께 꾸는 꿈”이라며 “검증되고 준비되고 리더십 있는 이재명 후보와 함께 이 꿈을 이뤄갈 것”이고 말했다.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마친 후 체육분야 경기지도자, 교수, 행정가 등이 주축이 된 6만 체육리더들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위기를 극복하고 변화를 선도하여 우리 국민들의 건강한 삶과 대한민국 체육을 지킬 지도자이며 국민들이 스포츠를 더욱 가깝게 누리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할 인물”이라며 지지선언 및 지지명부를 전달했다.

선대위 체육위원회는 금번 지지에 이어 체육계 소상공인, 여성스포츠, 대학교수, 스포츠강사, 야구인들의 지지 선언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