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나래아이쿱생협, 코로나19 극복 근무자에 생수 기부
광명나래아이쿱생협, 코로나19 극복 근무자에 생수 기부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2.23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나래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광명나래아이쿱생협’)은 지난 18일 광명시 보건소 임시 선별진료소 및 검사소 근무자를 위해 생수 20박스를 기부했다.
광명나래아이쿱생협은 플라스틱 생수병 대신 종이팩 생수병을 사용하고 재활용하는 NO 플라스틱 캠페인을 통해 이산화탄소 감축과 나무 보호에 앞장서 오고 있다.

광명나래아이쿱생협 황영란 이사장은 “평소 광명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수고하고 애써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생수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보건소 근무자들의 건강관리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기부의 뜻을 전했다.

광명시 보건소 관계자는 “선별진료소와 검사소 근무자들의 건강을 배려해 생수를 기부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직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광명시는 오미크론 확산으로 매월 확진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시민들이 적기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임시선별진료소 및 검사소와 24시간 재택치료 상담센터를 운영해 시민 건강관리에 전념하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및 관계자 격려를 희망하는 광명시민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02-2687-10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