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의원, 민주당 을지로위원회와 함께 광명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임오경 의원, 민주당 을지로위원회와 함께 광명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2.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오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광명갑,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이 을지로위원회 위원들과 광명전통시장 상인회 임원진들과 차담회를 갖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차담회에서 상인들은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감소, 지역 재개발로 인한 상권 위축, 인접 지역 대규모점포 입점 등 경영상 어려움을 호소하고 개선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을지로위원회 소속 임오경·김경만·이동주 의원은 광명시청과의 협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게 사업조정 신청, 「유통산업발전법」 개정 등 개선방안을 제시하고 향후 추가적으로 검토할 계획을 밝혔다.
 
차담회에 이어 광명전통시장 입구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임 의원은 “이번 대통령선거는 정권교체가 아닌 정치교체·시대교체를 통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선거”라며, “실력·실천·실적으로 검증되고 위기에 강한 이재명만이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살필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유세차에 오른 이동주 의원(민주당 소상공인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 부채를 정부가 조정 및 탕감해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충분히 보상할 것”이라고 이재명 후보의 공약을 언급했고, 김경만 의원(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이재명 후보가 경제를 부흥시켜 성장을 이끌겠다”고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