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정신 계승하는 광명시민 1천명 이재명 대선후보 지지선언
3.1 정신 계승하는 광명시민 1천명 이재명 대선후보 지지선언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3.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대통령선거를 8일 앞두고 광명시민 1천명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을 했다. 

'3.1 정신을 계승하는 광명시민 1천명'은 103주년 3.1절을 맞아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양기대 국회의원)에서 이재명 후보 지지 성명을 발표하고 4기 민주정부 출범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성명 발표에에는 양기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윤호 광명시의회 민주당 원내대표 등 정치권 인사는 물론 각 부문 시민단체, 문화예술계, 장애인 단체, 체육계, 일반 시민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시민대표 고상혁(남, 25), 문예린(여, 25)씨가 낭독한 성명을 통해 "윤석열 국민의 힘 후보의 반평화적 반민족적인 발언과 행동을 보며 이런 후보에게 대한민국을 맡겨서는 안된다는 역사적 사명으로 분연히 일어섰다"고 밝히고 "3.1절을 맞아 완전한 평화와 민족정신의 계승을 통해 선열들께 진정으로 아름다운 조국 대한민국을 말해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또 "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성과로 이끌어낼 대통령 후보이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가 표방해온 민주평화정부를 계승할 것”이라고 밝히고 "광명시를 세 차례 방문해 전기차 집적단지 조성 등 6가지의 지역 공약을 구체적으로 제시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지지성명 발표를 주도한 김윤호 원내대표는 "우리 시민들의 지지성명이 이재명 후보의 당선과 광명 지역공약 이행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대선이 얼마 남지 않은만큼 지역 내 지지세 확산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