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팬클럽, 온유 모교에 장학금 전달
'샤이니' 온유 팬클럽, 온유 모교에 장학금 전달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3.3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28일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의 모교인 하안중학교(교장 손병한)와 창의경영고등학교(교장 최성희)를 방문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샤이니 온유 팬클럽은 네이버 해피빈 콩 모금함을 통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14년 동안 150여명의 학생에게 지급한 장학금 총액은 7,100여만원에 이른다.

올해도 1,000만원의 장학금을 모금하여 온유의 모교인 광명시의 두 학교에 재학 중인 품행이 단정하고 성적이 우수한 2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김영선 관장은 “14년째 이어오는 샤이니 온유 팬클럽의 정성과 마음에 감사하며, 올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도 샤이니 온유처럼 멋진 성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병한 하안중학교 교장은 “샤이니 팬클럽의 선행으로 인해 후배들이 뜻깊은 장학금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우리 학교 후배들도 샤이니 온유 선배처럼 지역사회에 나눔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희 창의경영고등학교 교장은 “온유 팬클럽 회원들이 매년 잊지 않고 온유의 모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어 학생들의 학업 지속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과 샤이니 온유 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은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 팬클럽이 마련한 장학금을 하안중학교에 전달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은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 팬클럽이 마련한 장학금을 창의경영고등학교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