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포럼, 임혜자 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 지지한다!
국민행복포럼, 임혜자 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 지지한다!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5.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익인간’이념을 계승하며, 시대정신을 실천하는 대한민국 국민행복포럼(회장 박종선)이 30일 임혜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국민행복포럼 운영위원 30여 명은 이날 광명시 하안동 임혜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발표한 지지선언문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선택하고 이재명 대선후보가 인정한 임혜자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하면서 “임 후보는 청와대 비서실 선임행정관을 지내고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으로 행정경험이 풍부한 경륜 있는 행정전문가이며, 서울시립대 사회복지전공 박사 출신으로 건국대학교에서 초빙교수를 역임하는 등 유능한 지방자치 일꾼이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임 예비후보야 말로 흐트러진 광명의 민심을 다시 모아 시민과 함께 광명의 미래를 열어갈 진정한 후보”라며 광명시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대한민국 국민행복포럼은 전국 17개 시도소재 500여개 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과 사무총장이 중심이 되어 5년 전인 지난 2017년에 결성된 민간포럼으로 국내 17개 시도지부 운영은 물론 미국 LA 등의 해외에도 지부를 두고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임혜자 예비후보는 “귀하신 분들의 지지 방문으로 힘이 나고, 오늘의 지지를 통해 우리 광명 시민 모두가 행복한 시민사회를 구현해 나가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