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가족센터 맘스커리어와 다문화가정 후원물품 전달
광명시가족센터 맘스커리어와 다문화가정 후원물품 전달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6.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족센터(센터장 남은정)는 21일 여성신문사 맘스커리어(이금재 대표)와 가족정책서비스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다문화가정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광명시민을 위한 가족정책서비스 자원 및 연계 ▲ 기관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 ▲사업관련 인적·물적 자원 지원 및 협력 등이 이루어진다. 

후원물품 알집매트로 층간소음 문제, 아이의 낙상 등 가정 내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다문화가정 자녀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아매트 설치를 받은 조OO(베트남)씨는 “가정에서 3살, 5살 아이들이 뛰어놀 때 항상 층간 소음 때문에 걱정이 많았다”며 “이번 매트 지원으로 층간 소음이 해결되어 이웃에게 불편함을 덜어주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어서 기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광명시가족센터 사명과 비전, 지역에 진행되는 상당 부분이 맘스커리어 비전과 같은 일”이라며 “살기 좋은 광명시 가족문화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은정 광명시가족센터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광명시 모든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맘스커리어와 함께 가족사업 활성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다시 한번 다문화가정을 위해 선한 기부에 함께해주신 맘스커리어와 후원을 연결해준 광명시자원봉사센터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