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광명병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와 업무협약 맺어
중앙대광명병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와 업무협약 맺어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7.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천종혁 대리, 김영준 팀장, 김희제 실장,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이홍복 총괄본부장, 중앙대광명병원 정용훈 부원장, 응급의학과 정광율 교수, 노미경 사무국장
좌측에서 넷째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 다섯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이홍복 총괄본부장

 

중앙대학교 광명병원(병원장 이철희)은 22일 병원 5층 대회의실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와 상호 신뢰와 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과 정용훈 부원장,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이홍복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측 임직원 및 소속 선수들과 직계가족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진료와 수술 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응급환자가 발생할 시 신속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본건강검진과 장례식장 이용 시 우대혜택을 적용한다.

이철희 병원장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국민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서 의료기관과 공통된 성격을 가지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의료서비스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홍복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오늘 협약으로 응급환자(선수)에 대한 전문성 있는 양질의 의료서비스 환경을 갖추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더불어 선수들의 신속한 치료회복으로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도움을 주신 중앙대학교 광명병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은 지역거점대학병원으로서 최근 이케아코리아, 인천지방국세청, 경인교육대학교, 광명전통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의료활성화를 통해 지역상생에 기여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