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들이 희망 성금 기부해
광명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들이 희망 성금 기부해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8.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노인 일자리 전담 기관인 광명시니어클럽의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이 2일 ‘2022 희망 Again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희망 성금 6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은숙 광명시니어클럽 관장, 노인 일자리 참여자 대표위원 8명이 참석했다.

광명시니어클럽은 올해 개관 1주년을 맞아, 노인 일자리 참여자 대표위원회에서 기부 릴레이 동참을 의결하고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어르신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마련했다.

이향금 노인 일자리 참여자 대표위원회 위원은 “시민의 일원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시작하게 되었다”며, “뜻깊은 날,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숙 광명시니어클럽 관장은 “광명시니어클럽이 의미 있는 1주년을 맞이하고자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이 기부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광명시니어클럽이 지금 이 자리에 있기까지 도와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나눔을 실천하신 광명시니어클럽 관계자분들과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선배 시민으로서 어르신들이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시도록 다양하게 일자리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