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 힐링 워크숍 진행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 힐링 워크숍 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9.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복지관협회(회장 김재란)는 2일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에서 6개 회원 기관 종사자를 위한 [힐링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이번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 힐링 워크숍”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유행 속에서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면서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애써온 광명시복지관협회 6개 회원 기관(광명시장애인종합복지관 – 관장 김수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 관장 신혜정, 소하노인종합복지관 – 관장 서은경, 철산종합사회복지관 – 관장 김영선, 하안노인종합복지관 – 관장 김정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 – 관장 김재란) 종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박승원 광명시장, 안성환 광명시의장, 양기대 국회의원, 류종상 경기도의원 등의 격려 방문과 지역 기업인 ㈜진영이앤티(대표이사 김진석)의 후원은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으며,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그러한 가운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과 주민을 위해 애써온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종사자분들의 근로 환경과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 실천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격려하였다.

김재란 광명시복지관협회 회장은 ”광명시복지관협회 종사자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격려를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6개 회원 기관 500여 명의 종사자들은 앞으로도 광명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소통을 통한 화합과 연대로 함께 나아가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광명시 사회복지발전 공로자를 위한 특별상 수상식, 현장에 참여한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공동체 활동, 유니버셜 아트컴퍼니 공연단의 색소폰 4중주(광명시 문화관광과 지원), 식사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종사자들의 사기를 높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