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복지관, 철산4동 ‘정겨운 동네, 안녕!’ 사진전(展) 개최!
철산복지관, 철산4동 ‘정겨운 동네, 안녕!’ 사진전(展)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9.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 이하 철산복지관)은 이달 9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 두 달여간 철산4동 주민들의 추억들이 담긴 ‘정겨운 동네, 안녕!’ 사진전을 철산4동 배수지 공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의 지원을 통해 개최하게 된 ‘철산4동 정겨운 동네, 안녕! 사진전(展)‘은 재개발을 앞두고 철산4동에 남아있는 주민들과 동네의 과거·현재를 추억하며 서로의 마음속에 담아가고자 기획되었다.

사진전 작품은 9월 6일(화)부터 9월22일(목)까지 약 2주간 철산4동 주민들의 추억이 깃든 사진들을 모아 총 22점의 작품이 전시 될 예정이다.

사진 한 장, 한 장에 주민분들이 갖고 있는 동네의 애정과 추억들이 담겨있고 직접 제목과 사진에 대한 설명까지 담아 주어 그 의미가 더 크다.

이번 전시회를 후원한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철산4동은 제가 참 애정이 깊은 동네이다, 동네 주민들이 많이 떠나가고 있지만 유종의 미를 거두듯, 사진전을 통해 떠오르는 추억들을 맘껏 나누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철산복지관 김영선 관장은 “철산4동 주민분들의 추억들을 나눌 수 있는 사진전이 개최되어 기쁘다. 두 달여간 진행되는 전시에 주민분들이 오며 가며 따뜻한 추억들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9/29(목) 철산4동 야생화 축제에서 그 시작을 알리며, 많은 주민들이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내 홍보부스가 운영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