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들녘 광명점, 제54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소들녘 광명점, 제54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0.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들녘 광명점(대표 이정현)은 29년간 후원한 광명을 사랑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효(孝)잔치 ‘제54회 은빛잔치한마당’을 19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54회를 맞이한 은빛잔치한마당은 1993년부터 30여년간 37,000여명의 지역어르신들과 7,7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였고, 총 13억원 이상의 후원이 지속되어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광명시의 대표 효(孝)잔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직 코로나19로 인한 집합 및 현장 식사의 어려움이 있는 상황으로 복지관 강당 등 전관에서 진행되었던 불고기 식사대접, 가수초청 및 공연 등을 대신하여 ‘소들녘 명품 도시락’을 정성껏 준비해 직접 전달 및 가정으로 배달함으로써 은빛잔치한마당의 전통을 이어나가고자 하였다.

이날 은빛잔치한마당에는 안성환 광명시의장, 이형덕·김종오 시의원, 김정래 복지정책과장, 안승필 광명3동장 등의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54회 은빛잔치한마당에 대한 축하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였고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군채)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원활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이정현 소들녘 광명점 대표는 “광명시 어르신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러한 기회로 환원할 수 있어 영광이다. 소들녘 광명점은 은빛잔치한마당의 전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 협력하겠다” 라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