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직무대행,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0억원 확보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직무대행,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0억원 확보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2.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직무대행 김정호 의원(광명1)은 광명지역에 올 하반기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총 30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는 광명지역 인프라 구축 예산 확보을 위해 김의원의 지속적인 특조금 배분 확대를 요청한 결과이다.

이번 확보된 특별조정교부금은 광명 초등학교 복합시설건립 10억원, 광명 전통시장 제2공영주차장 조성사업 10억, 인생다모작 지원센터 조성사업 10억원 등 3개 사업에 활용된다.

김정호 의원은 "광명 지역 생활 인프라 개선에 기여할 예산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확보된 특조금 관련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겨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발전과 광명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호 도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기도 문화콘텐츠산업 진흥 조례 개정을 통하여 장애인 콘텐츠 접근성 보장을 위한 행정적․재정적 지원 확보에 노력하는 등 경기도 업무 전반에 걸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