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종합사회복지관‘기부릴레이’로 따뜻한 연말연시
철산종합사회복지관‘기부릴레이’로 따뜻한 연말연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2.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 이하 철산복지관)에 다양한 후원자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HY가산점에선 유제품 400개, 광명시 평생학습원 철산지기 라면 120개, 광명 희망나기운동본부는 김치 67통와 쌀 54포, 국민연금공단 광명지사에선 3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선 쌀 120포와 김치 24통, 사단법인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50여종의 생활용품, 멘토태권도는 라면 500개와 마스크 1500개를 후원했다.

계속되는 기부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 내 이웃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마음이 담겨 의미를 더했다.

최근 후원품 전달을 진행한 철산1동 소재 멘토태권도 장시훈 관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태권도장의 아이들과 십시일반 라면과 마스크를 모았다.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철산복지관과 함께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철산복지관 김영선 관장은 “장기화된 불경기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기부해주신 모든 개인 및 단체에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물품들은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철산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성숙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