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어버이 사랑해 孝 공연 진행>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어버이 사랑해 孝 공연 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5.08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4일 <2023년 어버이 사랑해 孝 공연>을 진행했다.

KBS탤런트 박시영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 200명이 참석하였다. <어버이 사랑해 孝 공연>은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전달식ㆍ축하 공연ㆍ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마련하였다.

기념식 이후에는 밀알예술봉사단(단장 윤순남), 가수 성경엽ㆍ최혁ㆍ가요랑 등 어버이날에 맞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와 밝고 경쾌한 노래로 어르신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버나쇼(장군)의 버나ㆍ그릇 돌리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효 공연이 되었다.

공연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선물도 전달하여 더욱 풍성한 어버이날이 되었다. 풍성한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광명 21세기 병원, 밝은 치과, 아이엘 안경원, 한순일(前 충청 향우회장), 송선규 위원장 등 후원금ㆍ품을 전달해주었다.

권순선 어르신은 ”매년 이렇게 챙겨주니 어버이날이 기다려진다. 앞으로도 함께 재미있게 지내면 좋겠다. 작년에 어버이날도 재미있었는데 올해는 무대에 올라 카네이션까지 받으니 뭉클한 마음이 드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어버이날 행사에 대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한상구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은 ”어버이날은 우리 어르신들을 위한 날이니만큼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일상을 보내고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자리에 계시는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모두를 위한 공존복지를 위해 하안복지관 운영위원장으로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5/8(월)에는 거동이 불편한 경로식당ㆍ도시락 어르신들에게 ‘어버이 사랑해 孝 특급배달’을 진행하며 총 460명의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특식 및 카네이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