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오월의 난장 PANN] 20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오월의 난장 PANN] 20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5.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오월의 난장 PANN(Play, Action, Narrate, paN – 즐기고 행동하고 이야기하는 공간)]이 오는 20일(토) 오전 11시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광명시의 대표적인 청소년 행사인 [오월의 난장 PANN]은 행사 전반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청소년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며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주도하여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시민 의견 청취를 시작으로 50명의 청소년축제추진위원회와 광명시청소년재단 TF 팀원들이 함께 기획하고 운영한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모범 청소년, 청소년지도사, 우수 청소년단체 등에 대해 포상하고, 청소년 사회참여 기회 마련을 위한 광명시청소년정책공모전 [나도 시장이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시설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운영하는 체험부스, 청소년 동아리 공연 등도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한 워터존, 범퍼카존 등도 운영된다.

박다민 청소년축제추진위원회 위원은 “청소년들이 제안한 내용이 반영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가 진행되어 무척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에서 많은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