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광명음식영화축제 <광명씨네맛>성황리 마무리
광명문화재단, 광명음식영화축제 <광명씨네맛>성황리 마무리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4.06.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6월 1일에서 2일까지 이틀간 광명동굴 미디어타워 광장에서 올해 첫 회로 개최한 ‘2024 광명음식영화축제 <광명씨네맛>’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의 개막식 사회는 배우 배수빈씨가 맡아 축제의 시작을 알렸으며, 양일간 6천여 명의 방문객들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주제로 한 영화를 보고 영화 속 음식을 즐기며 오감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1일(토) 개막식은 광명문화재단 생활오케스트라의 영화 OST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개막작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임순례 감독이 행사장을 직접 방문해 영화를 소개하고 상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 7시부터는 축제의 메인 프로그램 <씨네맛>이 시작됐다. <씨네맛> 프로그램은 영화 <딜리셔스>를 관람하며 영화 속 프렌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승준 셰프가 영화 속 음식을 직접 구현하면서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밤을 선사했다.

2일(일)에는 정지선 셰프가 체험 프로그램 <씨네드셰프>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영화 <쿵푸팬더>를 관람하고, 셰프를 따라 직접 팬더 모양 딤섬을 만들며 웃음꽃을 피웠다.

어연선 광명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맑은 날씨 속에서 축제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맛있는 추억을 간직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멋진 축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