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2008년 광명시문화예술발전기금 지원 사업 23일까지 공모
시, 2008년 광명시문화예술발전기금 지원 사업 23일까지 공모
  • 강찬호
  • 승인 2008.01.08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사업이나 활동을 하고자 하는 단체 및 개인에 대해 문화예술발전기금 지원 사업을 접수 받는다.

지원 대상 사업은 문학, 미술, 사진, 음악, 무용, 국악 등의 문화예술 활동과 전통문화예술의 발굴전승을 위한 사업 또는 문화재 및 향토유적 전승· 보존에 관한 사항 그리고 문화예술 발전과 관련해 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이나 활동이다.

자격은 광명시에 1년 이상 거주 및 활동하는 문화예술단체와 개인이고 기금지원 신청서는 광명시청 문화체육과와 한국예총광명지부에 비치되어 있으며 광명시 홈페이지(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접수방법은 광명시청 문화체육과에 직접 방문 및 우편 접수가 가능하며 개인 및 단체별 1년에 1개 사업만 지원하며 사업의 성격, 규모, 자체부담능력 등을 감안하여 사업별 2백만원에서 5백만원까지 차등 지원하며 사업추진에 따른 자체부담 능력이 20%이상 이어야 한다.

광명시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문화예술발전기금 지원사업에 대해 접수를 받은 후 광명시문화예술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여부가 결정되며, 지원 결정된 사업은 광명시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 문화체육과(02-2680-21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