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주니어야구단 '전국주니어주말야구대회' 우승 차지...감독상, 모범상 수상
광명시주니어야구단 '전국주니어주말야구대회' 우승 차지...감독상, 모범상 수상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4.05.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주니어야구단, '2024 U-15 상반기 전국주니어주말야구대회' 우승
-용인기흥구A 맞아 7:4로 우승 차지

광명시주니어야구단이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한 <2024 U-15 상반기 전국주니어주말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광명시주니어야구단은 11일 화성드림파크에서 용인기흥구A야구단을 상대로 7회 7:4의 결과로 결승을 마무리했다. 광명시 선발투수 이찬민(충현중2)이 마운드를 책임졌다.

1회 초 공격에서 광명시는 2점을 선취하며 산뜻하게 경기를 리드하였지만 1회와 3회에 아쉬운 실책과 상대팀의 기습번트에 각 1실점을 하며 동점이 되었고, 4회 송지환(소하중2)이 마운드를 이어받았다.

4회 기흥구의 중심타선에 홈런과 안타를 내주며 4 대 2로 끌려갔지만, 만루 상황에서 우익수 이찬민의 호수비로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5회 홍민호(개봉중2)의 2루타와 6회 정대규(충현중1)의 적시타 등 끈질긴 공격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경기 마지막 이닝인 7회 초 공격에서 경기의 향방을 결정 짓는 고마운(소하중2)의 2타점 3루타가 작렬하고 송지환의 1타점 3루타로 경기를 지배하였다.

광명시리틀주니어야구단 유튜브 채널 화면 갈무리
광명시리틀주니어야구단 유튜브 채널 화면 갈무리

오늘 경기로 광명시 주니어 야구단은 올 첫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올해도 강자임을 증명하였고, 김덕용 감독은 최우수 감독상, 송지환 선수는 모범상을 수상하며 대회의 기쁨을 더하였다.

모범상을 수상한 송지환 선수는 "저희 김덕용 감독께서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팀선수들과 잘 협동해서 이길수 있었습니다. 제가 닮고 싶은선수는 오타니 선수이며, 인성과 성실함을 기본으로 하는 선수가 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광명시는 이번대회에서 전 경기 승리와 최다 득점, 최소 실점 등 압도적인 경기력을 자랑 하였고, 주니어 국가대표7명을 배출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국가대표발탁명단 : 이찬민(충현중2), 홍민호(개봉중2), 송지환(소하중2), 고마운(소하중2), 김도영(충현중2), 정대규(충현중1), 김선준(철산중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